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천안서부새마을금고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장진기 승인 2024.10.08 22:01 | 최종 수정 2024.10.28 10:28 의견 0

(사진제공: 봉명지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천안서부새마을금고가 지역사업을 통한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관련 업무에 대해 적극 협력해 지속 가능한 상생 발전을 이루기 위한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봉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심영섭 이사장, 천안서부새마을금고 조한영 이사장을 비롯해 천안시 관계자 및 조합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이번 협약을 통해 봉명동 공헌사업 연계, 정보 교류 및 교육, 시설, 장비 협조 등 천안서부새마을금고와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봉명마을관리협동조합 심영섭 이사장은 “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지속적 관계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안서부새마을금고 조한영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양 기관이 얼마나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 됐다. 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협력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를 위해 상생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봉명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지난 4월 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인가를 취득한 천안시 최초 마을관리협동조합으로 봉명커뮤니티센터 운영 관리 등 지역주민,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남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